CU편의점 기업analysis과 CU 마케팅 SWOT.STP,4P전략(strategy)analysis및 CU 향후 마케팅 전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8 22:38본문
Download : CU편의점 기업분석과 CU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CU 향후 마케팅 전략제안.docx
CU편의점 기업분석과 CU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CU 향후 마케팅 전략제안 , CU편의점 기업분석과 CU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CU 향후 마케팅 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 CU편의점 기업분석과 CU 마케팅 SWOT STP 4P전략분석및 CU 향후 마케팅 전략제안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CU편의점 기업분석과 CU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CU 향후 마케팅 전략제안.docx( 61 )
CU편의점,기업분석과,CU,마케팅,SWOT,STP,4P전략분석및,CU,향후,마케팅,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설명
CU편의점 기업analysis과 CU 마케팅 SWOT.STP,4P전략(strategy)analysis및 CU 향후 마케팅 전략(strategy)제안
CU편의점 marketing strategy 연구
INDEX
1. CU편의점 기업introduction
2. CU의 경영목표(goal)
3. 국내편의점 시장상황分析(분석)
4. CU의 경영strategy
(1) 인적자원관리 strategy
(2) 수직계열화 strategy
(3) 물류유통strategy
5. CU편의점 SWOT 分析(분석)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tiny (기회)
(4) Threat (위협)
6. CU STPstrategy 分析(분석)
(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2) Targeting (목표(goal)시장선정)
(3) Positioning (포지셔닝)
7. CU marketing 믹스 4Pstrategy
(1) Product (제품strategy)
(2) Price (가격strategy)
(3) Place (유통strategy)(4) Promotion (촉진strategy)
8. CU의 다양한 marketing strategy
(1) 키덜트 marketing
(2) 요일별 상품marketing
(3) discrimination화 marketing
(4) 인지도상승 marketing
9. 경쟁사들과의 marketing strategy 비교
10. CU 새로운 marketing strategy제안
11. 結論 및 느낀점
1. CU편의점 기업introduction
CU편의점은 편의점운영과 체인점컨설팅을 주된 사업으로 하는 BGF리테일이 20여년간 일본계 편의점인 훼밀리마트를 라이센스 계약을 통해 운영해본 경험을 토대로 2012년 계약을 해지하고 CU라는 독자적인 브랜드로 출범하게 되었다. CU는 국내 소비자의 特性과 …(투비컨티뉴드 )
CU편의점 기업analysis과 CU 마케팅 SWOT.STP,4P전략(strategy)analysis및 CU 향후 마케팅 전략(strategy)제안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