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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과 flight(항공)사의 비상,저가flight(항공)사,저가flight(항공)사marketing ,진에어,사우스웨스트,국내저가flight(항공)사,국외저가flight(항공)사,저가flight(항공)사분석 > ship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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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07 14: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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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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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과 항공사의 비상
Fly high Customer and Airline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목차
서론
1.선정이유, 관념설명(explanation)
2.현존하는 저가항공사(국내VS국외)

본론
3.저가 성공 항공사의 운영戰略
-Vision
-Mission
-경영방식
-경영철학
4.성공instance(사례)
-JIN AIR
-Southwest Airlines
5. 커뮤니케이션
-Owner VS Stewardess
-Stewardess VS Stewardess
-Customer VS Stewardess
- Customer’s Satisfaction

結論(결론)
6.발전방향
-고객의 희망사항
-항공사의 발전방향
1. 선정이유
1. 선정이유(관념설명(explanation))
구분
저가항공사
기존항공사
경영문화
-빠른 의사 결정
-원가 절감에 역량을 집중
-조직 및 전통에 근거한 의사결정
자산 효율성
-단일 기종 항공기 보유
-항공기 가동률 극대화
-다양한 기종의 항공기 보유 ...

고객과 항공사의 비상
Fly high Customer and Airline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목차
서론
1.선정이유, 관념설명(explanation)
2.현존하는 저가항공사(국내VS국외)

본론
3.저가 성공 항공사의 운영戰略
-Vision
-Mission
-경영방식
-경영철학
4.성공instance(사례)
-JIN AIR
-Southwest Airlines
5. 커뮤니케이션
-Owner VS Stewardess
-Stewardess VS Stewardess
-Customer VS Stewardess
- Customer’s Satisfaction

結論(결론)
6.발전방향
-고객의 희망사항
-항공사의 발전방향
1. 선정이유
1. 선정이유(관념설명(explanation))
구분
저가항공사
기존항공사
경영문화
-빠른 의사 결정
-원가 절감에 역량을 집중
-조직 및 전통에 근거한 의사결정
자산 효율성
-단일 기종 항공기 보유
-항공기 가동률 극대화
-다양한 기종의 항공기 보유
가격정책
-차별화 된 가격정책(저비용 구조)
-시장에서 수용 가능한 가격정책 시행
노선구조
-주변부 공항이용
-주요도시, 주요공항 위주 운행

상품特性(특성)
-단일 Class 좌석제
-부가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음
-복수 Class 좌석제
-다양한 부가서비스 제공
유통채널
직판 위주 판매
-기존 예약 시스템(여행사 및 인터넷(Internet) 등 다양한 판매로 인한 판매 유통망 혼재)
Mckinsey Qurterly 2002 分析 보고서
100석 이하의
중소형 항공기
600KM 내외의
단거리 노선
최소한의
서비스
운항비용
대폭 절감
박리다매
2. 현존하는 저가 항공사
대한항공의 자회사

최초의 국제항공안전인증 획득

2009년 말
방콕 국제선 운…(dro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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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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