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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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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1-03 04: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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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뛰드 하우스의 marketing 전술

Ⅰ.Introduction
1. 소비자 동향
2. 상황analysis(분석)
3. 경쟁analysis(분석)
4.SWOTanalysis(분석)

Ⅱ. 기업/제품/서비스
1. Marketing Objective
2. 에뛰드 하우스 마크
3. key point(핵심) 전술(Mission)

Ⅲ.STP전술
1. Segmetation(시장세분화)
2. Targeting(표적시장선정)
3. Positioning(제품포지셔닝)

Ⅳ.Marketing Mix
1. Product
2. Price
3. Promotion
4. Distribution

Ⅴ. conclusion(결론)

Ⅰ.Introduction

1. 소비자 동향
-Needs
에뛰드가 반영한 소비자들의 needs는 에뛰드의 4가지 브랜드 스토리를 통해 알 수 있따 에뛰드의 4가지 ‘핑크빛 감성, 달콤한 상상, 생기발랄 에너지, 기분 좋은 ...



에뛰드 하우스의 marketing 전술

Ⅰ.Introduction
1. 소비자 동향
2. 상황analysis(분석)
3. 경쟁analysis(분석)
4.SWOTanalysis(분석)

Ⅱ. 기업/제품/서비스
1. Marketing Objective
2. 에뛰드 하우스 마크
3. key point(핵심) 전술(Mission)

Ⅲ.STP전술
1. Segmetation(시장세분화)
2. Targeting(표적시장선정)
3. Positioning(제품포지셔닝)

Ⅳ.Marketing Mix
1. Product
2. Price
3. Promotion
4. Distribution

Ⅴ. conclusion(결론)

Ⅰ.Introduction

1. 소비자 동향
-Needs
에뛰드가 반영한 소비자들의 needs는 에뛰드의 4가지 브랜드 스토리를 통해 알 수 있따 에뛰드의 4가지 ‘핑크빛 감성, 달콤한 상상, 생기발랄 에너지, 기분 좋은 설레임’ 브랜드 스토리는 ‘소녀성’을 지향하는 여성 소비자들의 needs를 담고 있따
에뛰드는 국내 최초 메이크업 브랜드로 다양한 색의 색조 메이크업 제품을 출시하고 보여주는 컬러marketing 을 통해 아기자기하고 다양한 색을 색깔별로 지니고 싶어 하는 여성들의 소녀성을 만족시켰다.
이러한 젊은 고객층은 자신에게 맞는 한 가지 색조화장품만으로는 만족…(To be continued )



다.

-Trend
10대와 20대같은 젊은 층의 소비자들의 경우 다양한 취미활동을 통해 개성을 표현하고자 한다. 이들은 자신에게 가장 어울리는 한 가지 메이크업 방법만을 고수하는 기존 기성세대와 다르게 10대 20대 소비자들은 여러 가지 메이크업 방법을 시도하길 원하며 대중매체에서 접하게 되는 유행에 민감하여 남들과 다른 자신만의 ‘개성’을 갖기를 원한다. 또한 사용주기가 짧은 색조화장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는 전술을 통해 다양하고 개성있는 자기표현을 하고자하는 여성들의 니즈를 충족시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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