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p.co.kr [new] 농심 강글리오 커피 marketing 사례(instance) 분석 보고서 > ship3 | ship.co.kr report

[new] 농심 강글리오 커피 marketing 사례(instance) 분석 보고서 > ship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hip3

[new] 농심 강글리오 커피 marketing 사례(instance) 분석 보고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3 14:18

본문




Download : 농심 강글리오 커피 마케팅 사례 분석 보고서.docx




먼저 각 조원들이 배경지식과 각종 검색을 통해 다수의 마케팅 실패事例(사례)를 제시하였고 토론을 통해 ‘농심-강골리오커피’로 事例(사례)를 결정하였다.
2xxx년 기준 3조 8천억 원에 육박할 정도로 커피시장은 괄목할만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농심은 오랜 시간 라면업계의 선두기업으로 독보적인 라면스프 가공 기법을 보유하고 있다 이는 원두커피 분말가루 가공에 즉시 적용할 수 있는 기술이다.

강글리오 커피 탄생
제품 紹介(소개)
Segmentation

커피시장
-커피시장의 성장세
위의 그래프에 따르…(생략(省略))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농심 강글리오 커피 marketing 사례(instance) 분석 보고서






순서
농심 강글리오 커피 marketing 사례(instance) 분석 보고서

Download : 농심 강글리오 커피 마케팅 사례 분석 보고서.docx( 40 )



농심%20강글리오%20커피%20마케팅%20사례%20분석%20보고서_docx_01.gif 농심%20강글리오%20커피%20마케팅%20사례%20분석%20보고서_docx_02.gif 농심%20강글리오%20커피%20마케팅%20사례%20분석%20보고서_docx_03.gif 농심%20강글리오%20커피%20마케팅%20사례%20분석%20보고서_docx_04.gif 농심%20강글리오%20커피%20마케팅%20사례%20분석%20보고서_docx_05.gif 농심%20강글리오%20커피%20마케팅%20사례%20분석%20보고서_docx_06.gif
농심,강글리오,커피,마케팅,사례,경영경제,레포트


다.
‘농심-강골리오커피’를 分析(분석)의 事例(사례)로 결정한 이유는
첫째, 마케팅 실패事例(사례)로 거론되는 제품 중 인지도가 낮아 신선하며
둘째, 당 제품에 대한 分析(분석)data(자료)가 적어 연구가치가 높았으며
셋째, 제품의 질이 우수하여 마케팅 전술 변화에 따라 제품의 성공가능성을 엿볼 수 있었기 때문일것이다
‘농심’의 기획의도

제품을 分析(분석)하기에 앞서 우리는 농심이 강글리오 커피를 기획하게 된 의도를 먼저 파악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했다. 이를 효능적으로 수행하기 위해서 事例(사례)의 선정이 중요한 문제였다. 이는 실제 事例(사례)를 대상으로 STP 또는 4P를 활용하여 실패의 이유를 分析(분석)하고 대안을 제시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어야 했다. 우리 조는 실제로 농심 본사의 강글리오 커피 영업부 관계자를 만나 기획 의도를 물었다.

농심이 강글리오 커피를 기획하게 된 데에
수 년 전부터 대한민국에 불어 닥친 웰빙열풍이 현재에 와서는 하나의 큰 트렌드로 자리잡았다.농심 강글리오 커피 마케팅 사례 분석 보고서 , 농심 강글리오 커피 마케팅 사례 분석 보고서경영경제레포트 , 농심 강글리오 커피 마케팅 사례








마케팅 事例(사례) 分析(분석) 보고서
농심 강글리오 커피
목차

事例(사례)의 선정이유 & 제품 紹介(소개)
‘농심’의 ‘강글리오 커피’
기획 의도 分析(분석)

STP 전술에 따른 마케팅 分析(분석)
시장세분화(Segmentation)
표적시장 선정(Targeting)
표적시장 내 포지셔닝(Positioning)
전술 별 결점

대안제시


事例(사례) 선정의(定義) 이유

이번 보고서의 주제는 ‘국내외 실패한 마케팅 事例(사례) 分析(분석)’이었다.
전체 7,689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hip.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