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자와 피교육자의 자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8 17:26
본문
Download : 교육자와 피교육자의 자세.hwp
다. 이런 差別적 대우는 자아개념(槪念)과 성적에 影響을 준다.교육자와피교육자 , 교육자와 피교육자의 자세사범교육레포트 ,
교육자와 피교육자의 자세에 대해 조사한 자료(data)입니다. 교사의 범주화 준거는 학생의 가정배경, 옷차림, 외모, 언어 사용능력 등이 포함된다 셋째, 교사의 기대 굿과 브로피의 연구(Good & Brophy…(省略)
순서
교육자와피교육자
레포트/사범교육


설명
교육자와 피교육자의 자세에 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
교육자와 피교육자의 자세
,사범교육,레포트
Download : 교육자와 피교육자의 자세.hwp( 75 )
이런 연구들의 결과를 개괄하면 첫째, 교실 수업에서 교사, 학생, 학생-학생간의 언어적 상호작용 메한의 연구(Mehan, 1979)
은 학습에 매우 중요한 변인이다. 둘째, 교사가 학생들을 여러 집단으로 분류(또는 범주화) 레이시 & 하그리브스의 연구(Lacey & Hargreaves, 1977)
하고 있는데, 분류에 따라 수업과정에서 다른 대우를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