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전략(strategy) 事例(사례) 연구] [2007년12월] 다음커뮤니케이션의 고속성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2 15:47
본문
Download : [경영전략사례연구] [2007년12월] 다음커뮤니케이션의 고속성장.hwp
`인터넷(Internet)이 마음이 벽을 허뭅니다` 라는 광고는 남북한 판문점 군인들을 등장시켜 큰 효과를 보았다(그림 참조). 다음은 1999년 코스닥에 등록하면서 성장이 더욱 가속화되었고, 2001년 3월 2.700만 명 이상의 가입자를 보유하고 있따 다음의 주력사업은 역시 포털 서비스이다.
경영학과 경영전략(strategy)과목에서 事例(사례)연구보고서로 작성한 다음커뮤니케이션의 고속성장의 원동력을 조사한 보고서입니다.
![[경영전략사례연구] [2007년12월] 다음커뮤니케이션의 고속성장-6005_01.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712/%5B%EA%B2%BD%EC%98%81%EC%A0%84%EB%9E%B5%EC%82%AC%EB%A1%80%EC%97%B0%EA%B5%AC%5D%20%5B2007%EB%85%8412%EC%9B%94%5D%20%EB%8B%A4%EC%9D%8C%EC%BB%A4%EB%AE%A4%EB%8B%88%EC%BC%80%EC%9D%B4%EC%85%98%EC%9D%98%20%EA%B3%A0%EC%86%8D%EC%84%B1%EC%9E%A5-6005_01.gif)
![[경영전략사례연구] [2007년12월] 다음커뮤니케이션의 고속성장-6005_02_.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712/%5B%EA%B2%BD%EC%98%81%EC%A0%84%EB%9E%B5%EC%82%AC%EB%A1%80%EC%97%B0%EA%B5%AC%5D%20%5B2007%EB%85%8412%EC%9B%94%5D%20%EB%8B%A4%EC%9D%8C%EC%BB%A4%EB%AE%A4%EB%8B%88%EC%BC%80%EC%9D%B4%EC%85%98%EC%9D%98%20%EA%B3%A0%EC%86%8D%EC%84%B1%EC%9E%A5-6005_02_.gif)
![[경영전략사례연구] [2007년12월] 다음커뮤니케이션의 고속성장-6005_03_.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712/%5B%EA%B2%BD%EC%98%81%EC%A0%84%EB%9E%B5%EC%82%AC%EB%A1%80%EC%97%B0%EA%B5%AC%5D%20%5B2007%EB%85%8412%EC%9B%94%5D%20%EB%8B%A4%EC%9D%8C%EC%BB%A4%EB%AE%A4%EB%8B%88%EC%BC%80%EC%9D%B4%EC%85%98%EC%9D%98%20%EA%B3%A0%EC%86%8D%EC%84%B1%EC%9E%A5-6005_03_.gif)
![[경영전략사례연구] [2007년12월] 다음커뮤니케이션의 고속성장-6005_04_.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712/%5B%EA%B2%BD%EC%98%81%EC%A0%84%EB%9E%B5%EC%82%AC%EB%A1%80%EC%97%B0%EA%B5%AC%5D%20%5B2007%EB%85%8412%EC%9B%94%5D%20%EB%8B%A4%EC%9D%8C%EC%BB%A4%EB%AE%A4%EB%8B%88%EC%BC%80%EC%9D%B4%EC%85%98%EC%9D%98%20%EA%B3%A0%EC%86%8D%EC%84%B1%EC%9E%A5-6005_04_.gif)

설명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경영 전략(strategy) 事例(사례) 연구] [2007년12월] 다음커뮤니케이션의 고속성장
경영학과 경영전략과목에서 사례연구보고서로 작성한 다음커뮤니케이션의 고속성장의 원동력을 조사한 보고서입니다.
(주)다음커뮤니케이션은 1995년 설립한 후, 컴퓨터는 더 이상 계산만을 하는 단순한 하드웨어가 아닌 인간과 인간, 인간과 사회의 커뮤니케이션을 돕는 `커뮤니케이터(Communicator)` 라는 인식 하에 인터넷(Internet)이라는 매체를 통한 협동작업, 의사소통, 메시징 등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와 소프트웨어를 개발해 오고 있따 다음의 커뮤니케이션 지향주의는 광고카피에서 잘 나타난다. 국내 최대 인터넷(Internet)포털서비스인 `Daum` 은 국내 인터넷(Internet) 인구 3/4이상이 사용하는 범용 전자우편hanmail.net(서비스를 시작으로 뉴스/금융(Daum 섹션)과 같은 정보서비스는 물론 국내 최대의 커뮤니티를 형성하고 있는 동호회서비스(Daum 카페)를 제공하고 있따 이 밖에도 전자쇼핑 (Daum 쇼핑), 정보검색에 이르는 윈스탑 포털서비스업체로서의 모습을 갖추고있따
순서
Daum, 다음커뮤니케이션, 경영전략, 합병, 경영학
Download : [경영전략사례연구] [2007년12월] 다음커뮤니케이션의 고속성장.hwp( 71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