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p.co.kr 롯데백화점 해외진출 실패事例(사례)(러시아) > ship8 | ship.co.kr report

롯데백화점 해외진출 실패事例(사례)(러시아) > ship8

본문 바로가기

ship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롯데백화점 해외진출 실패事例(사례)(러시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4 01:50

본문




Download : 롯데백화점 해외진출 실패사례(러시아).pptx




설명
롯데백화점 해외진출 실패事例(사례)(러시아)





Download : 롯데백화점 해외진출 실패사례(러시아).pptx( 73 )





롯데백화점 해외진출 실패사례(러시아) , 롯데백화점 해외진출 실패사례(러시아)경영경제레포트 , 롯데백화점 해외진출 실패사례 러시아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롯데백화점%20해외진출%20실패사례(러시아)_pptx_01.gif 롯데백화점%20해외진출%20실패사례(러시아)_pptx_02.gif 롯데백화점%20해외진출%20실패사례(러시아)_pptx_03.gif 롯데백화점%20해외진출%20실패사례(러시아)_pptx_04.gif 롯데백화점%20해외진출%20실패사례(러시아)_pptx_05.gif 롯데백화점%20해외진출%20실패사례(러시아)_pptx_06.gif


_SLIDE_1_
_SLIDE_2_
목차
01 서론
02 본론
03 결론
롯대백화점introduction
러시아진출 배경
마케팅 戰略
2. 진출 현 상황
실패analysis
새로운 마케팅戰略

_SLIDE_3_
마케팅원론
01 서론.

_SLIDE_4_
마케팅원론
롯데백화점 introduction
1.
1979년 11월 15일 설립
1452억 자본금
11.000여명의 직원 수
50개점의 점포 수
3개의 영플라자
7개의 해외지점
7개의 아울렛 포함

_SLIDE_5_
마케팅원론
롯데백화점 introduction
1.
_SLIDE_6_
마케팅원론
러시아진출 계기
2.
_SLIDE_7_
마케팅원론
러시아진출 계기
2.
_SLIDE_8_
마케팅원론
02 본론.
_SLIDE_9_
마케팅원론
01 SWOTanalysis.
_SLIDE_10_
마케팅원론
SWOT
1.
- 모스크바의 중심지 에서 가까운 지리적 위치

- 기존 모스크바에는 없던 한국형 풀라인(Full-line) 백화점

- ‘손님이 왕’ 이라는 한국식 친절 고객서비스
- 한국과 다른 文化(culture) 적 차이점

- 타국의 기업으로서, 현지 고용인 관리 문제

- 러시아에서 낮은 브랜드 인지도

- 동양권 백화점에 대한 불신

- 급성장 하고 있는 경제상황

- 거대한 소비시장/ 중상계층의 증가

- 러시아 소비자들의 소비패턴 alteration(변화)

- 소매업 투자매력도1위라는 잠재력이 큰 시장

- 애국심 높기로 유명한 러시아인들

- 열악한 유통 인프라

- 모스크바지점 부근에 인접한 곳에 ‘굼’ 백화점과 ‘중앙’ 백화점 위치로 경쟁 불가피

S
W
O
T
_SLIDE_11_
마케팅원론
01 (s)TP戰略.
_SLIDE_12_
마케팅원론
Positioning
1.
Positioning
많은제품
적은제품
고가격
저가격
중앙 백화점
굼 백화점
_SLIDE_13_
마케팅원론
Targeting
1.
…(To be continued )
롯데백화점,해외진출,실패사례,러시아,경영경제,레포트

롯데백화점 해외진출 실패事例(사례)(러시아)


다.
Total 7,628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hip.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hip.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