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톨의 장기적 성장을 위한브랜드 마케팅 전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1 18:54
본문
Download : 데톨의 장기적 성장을 위한브랜드 마케팅 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순서
데톨의 장기적 성장을 위한브랜드 마케팅 전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Download : 데톨의 장기적 성장을 위한브랜드 마케팅 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35 )
_SLIDE_1_
데톨의 장기적 성장을 위한브랜드 marketing 전략(戰略)
_SLIDE_2_
CONTENTS
1
_SLIDE_3_
INTRODUCTION
2
1. 주제선정이유2. 상품introduction3. 조사 Framework 선정
_SLIDE_4_
1. 주제선정 이유
3
손세정제의 고유 명사 데톨로
인식되기 위한
‘브랜드 marketing ’이 필요한 시점
_SLIDE_5_
2. 상품introduction
4
데톨 손 소독 청결제
청결한 손을 위한 항균 손 소독 청결제물로 씻어낼 필요가 x세균을 99.99% 제거제품 규격 : 50ml, 200ml
_SLIDE_6_
3. 조사 Framework선정
5
내외부環境(환경)分析을 통한
問題點 도출
브랜드 marketing 전략(戰略)
컨셉화
전략(戰略) 의 3가지 차원
_SLIDE_7_
SUBJECT
Theme : Where is Detol?
6
1. 기업introduction2. 외부 環境(환경) 分析 3. 내부 環境(환경) 分析4. 問題點 진단
_SLIDE_8_
1. 기업introduction
Oxy Reckitt Benckiser
설립일 : 2001년 ㈜옥시와 영국 레킷벤키저 사의 합병으로 탄생
업종 : 치약, 비누 및 기타 세제 제조업
운영형태 : (주)옥시레킷벤키저는 영국에 본사를 두고, 전세계 60여국에서 지사를 운영하며, 180여개국에서 제품을 판매하고 있는 세계적인 생활용품 분야 리더 기업인 Reckittbenckiser의 한국 내 법인
상황 : 국내브랜드(옥시크린, 물먹는하마, 파워크린, 쉐리 등)와 글로벌 브랜드(데톨, veet, 에어윅, 피니시, 이지오프뱅)의 시너지 효율로 연매출 2000억 규모에 이르고 있으며 매년 10%에 가까운 성장을 하고 있는 대표적인 FMCG( fast-moving consumer goods)컴퍼니.동아시아 지역 매출의 50% 이상을 차지하며 최근 3년간 20여명의 직원들이 본사 혹은 타 지역으로 파견된 바 있음.
7
_SLIDE_9_
1. 기업introduction
Oxy Reckitt Bencki…(생략(省略))
데톨,장기적,성장,위한브랜드,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데톨의 장기적 성장을 위한브랜드 마케팅 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데톨의 장기적 성장을 위한브랜드 마케팅 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데톨 장기적 성장 위한브랜드 마케팅 전략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데톨의 장기적 성장을 위한브랜드 마케팅 전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