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버marketing , 성과, drawback(걸점) 및 향후전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8 04:19
본문
Download : 아이리버마케팅, 성과, 문제점 및 향후전략.doc
순서
아이리버마케팅, 성과, 문제점 및 향후전략 , 아이리버마케팅, 성과, 문제점 및 향후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아이리버마케팅 성과 문제점 향후전략
설명
아이리버marketing , 성과, drawback(걸점) 및 향후전략






아이리버marketing , 성과, drawback(걸점) 및 향후전략 - make preview 를 참고 바랍니다.
아이리버마케팅,성과,문제점,향후전략,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아이리버마케팅, 성과, 문제점 및 향후전략.doc( 18 )
레포트/경영경제
목 차
서론
1. 레인콤의 아이리버 선정 이유
2. 아이리버 기업 紹介
3. 아이리버 제품 紹介
본론아이리버의 시장 분석
아이리버의 경쟁자 분석
아이리버의 SWOT분석
아이리버의의 4P 분석
3.1 Product
3.2 Price
3.3 Place
3.4 Promotion
아이리버의 소비자 분석아이리버의 Targeting
아이리버의 Positioning
아이리버의 마케팅 전략(strategy)
아이리버의 마케팅 성과
아이리버의 성과
아이리버의 문제점(問題點)과 및 향후 전략(strategy)과 제언
結論(결론)
서론
1. 레인콤의 아이리버 선정 이유
레인콤의 아이리버를 선정하게 된 이유는 이 회사가 미국 시장에서 거둔 놀라운 성공담이 관심을 끌었기 때문일것이다 슬림엑스의 미국 내 판매가격은 대당 1백99달러. 소니 제품의 1백79달러보다 비싸…(省略)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