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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M SWOTanalysis(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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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25 20: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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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이 낮은 대량생산으로 재고도 늘 넉넉하다.

(2) 타 의류 업체에 비해 유통되기까지의 시간이 매우 짧다. 일본의 ‘유니클로(UNIQLO)’는 저가와 빠른 회전율의 컨셉으로 엄청난 성장세를 거두었지만 저가 브랜드이미지로 인해 유니클로의 쇼핑백을 들고 다니는 것은 부끄럽다는 인식이 퍼지게 되어 한동안 매우 고생하기도 했다. 중간 업자를 최소화 하는 것이 유통시간과 상품 가격을 줄이는 데 큰 effect을 끼쳤다. 중간 업자를 최소화 하는 것이 유통시간과 상품 가격을 줄이는 데 큰 effect을 끼쳤다. 이와 같이 단지 패션성과 가격경쟁력만으로는 패션 시장에서 오랜 성장세를 유지하기가 힘이 드는데 여기서 H&M의 약점을 찾을 수도 있었다. 가격이 낮은 대량생산으로 재고도 늘 넉넉하다.
-랑방, 베르사체 등과 같은 명품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하이패션’의 이미지를 강하게 어필함으로써, 이미지 주가를 올리고 있다 매번 성공적인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극히 한계적이지만 그래도 어느 일정 동안 폭발적인 매출을 올릴 수 있으며, H&M의 이미지에 상당한 긍정적 effect을 주고 있다 지속적인 명품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면, 세계적 브랜드의 이미지를 확고히 시킬 수 있을 것이다.

(3) 객원 디자이너를 고용해 스타일의 變化를 주기도 하며 스타와 유명 디자이너들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고객들이 항상 업체에 관심을 갖도록 유도한다. 약 12주 정도로 다른 업체의 반정도 수준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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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M SWOTanalysis(분석)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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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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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서



H&M SWOTanalysis(분석)


SWOTanalysis
1. Strength (강점)

(1) 매년 진행되는 명품과의 콜라보레이션은 콜라보레이션=H&M이란 公式 을 형성한다.

(4) 남성, 여성, 어린이, 이너웨어, 악세사리, 홈 인테리어, 화장품 등 다양한 콜렉션이 다양한 소비자들을 끌어올 수 있다
2. Weakness (약점)

(1) 너무 많은 제품으로 뚜렷한 브랜드 이미지가 불명확
저가의 고품질 제품과 민첩성만으로는 H&M의 비전제시는 완벽하지 못하다.
-랑방, 베르사체 등과 같은 명품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하이패션’의 이미지를 강하게 어필함으로써, 이미지 주가를 올리고 있다 매번 성공적인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극히 한계적이지만 그래도 어느 일정 동안 폭발적인 매출을 올릴 수 있으며, H&M의 이미지에 상당한 긍정적 effect을 주고 있다 지속적인 명품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면, 세계적 브랜드의 이미지를 확고히 시킬 수 있을 것이다. 약 12주 정도로 다른 업체의 반정도 수준이다.

(2) 타 의류 업체에 비해 유통되기까지의 시간이 매우 짧다.

(2)…(省略)

Download : H&M SWOT분석.hwp( 33 )




다.

(3) 객원 디자이너를 고용해 스타일의 變化를 주기도 하며 스타와 유명 디자이너들과의 콜라보레이...



SWOTanalysis
1. Strength (강점)

(1) 매년 진행되는 명품과의 콜라보레이션은 콜라보레이션=H&M이란 公式 을 형성한다.
저가와 트렌드에 대한 빠른 대응 등은 제품만을 놓고 봤을 때는 손색이 없는 것이지만 트렌드에만 치우친 유행성 패션은 브랜드 고유의 이미지생성에 악effect을 끼치게 된다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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