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6 06:27
본문
Download : 마케팅_2045484.hwp
E마트와 롯데마그넷의 비교를 통해 마케팅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한 리포트입니다.
마케팅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서 론
본 론1
E 마 트
E 마 트 의 소 개 와 현 황
E 마 트 의 경 영 정 책 및 마 케 팅 전 략
경 영 정 책
마 케 팅 전 략
E 마 트 의 세 계 시 장 진 출
롯 데 마 그 넷
롯 데 마 그 넷 의 소 개 와 현 황
롯 데 마 그 넷 의 경 영 정 책 및 마 케 팅 전 략
고 객 서 비 스
마 일 리 지 제 도
물 류 절 차
물 류 혁 신( 신 유 통 시 스 템 )
본 론2
이 마 트 와 롯 데 마 트 의 비 교 ( 하 당 점 ) / 소 결 론
결 론
전적인 쇼핑 槪念이 변화하고 있다 슈퍼마켓의 등장을 기점으로 상품은 규격화되었고 찬거리를 준비하기 위해 멀리 시장까지 나가지 않더라도 편리하게 물품을 구매할 수 있었다. 그리고 얼마 전부터 가격은 저렴하며 모든 생활용품이 한 곳에 집결된 대형 할인 마트가 생겨나 이제까지 예상치 못한 저렴한 가격으로 사람들을 끌어들이고 있다
E마트란, Every, Easy, Economic 등의 뜻이 결합되어 ‘모든 물건을 갖추고 경제적인 쇼핑을 할 수 있는 찾기 편한 쇼핑공간’ 이라는 다소 복합적인 의미를 가진다
E마트의 최대 경쟁력은 「토종 할인점」이라는 말이 어울릴 정도로 경쟁업체에 비해 막강한 식품 부문에 있다고 하겠다
marketing 戰略
① Every Day Low Price
② 고객 만족 서비스 제도
㉠ 최저 가격 2배 보상제
㉡ 품질 불만족 상품 즉시 교환/환불제
㉢ 계산 착오 보상제
㉣ 신선도 만족 책임제
㉤ 지역 단체 재원 지원 program
㉥ 신선식품 리콜제
㉦ 약속 불 이행 보상제
MAGNET이란…(省略)






순서
Download : 마케팅_2045484.hwp( 95 )
마케팅
다.마케팅 , 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경영경제,레포트
E마트와 롯데마그넷의 비교를 통해 마케팅에 상대하여 알아보고자 한 리포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