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 마케팅 4P전략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1 22:39
본문
Download : 카페베네 마케팅 4P전략분석.hwp
일반 매장에서는 기존가격으로 정하고 현재의 작은 유럽의 컨셉에서 조금 더 발전하여 유럽의 성이나 귀족이 사는 곳의 느낌을 들게 하여 마치 자신이 왕이나 귀족이 되었다는 착각을 이를 킬 수 있는 가치를 제공하고, 제품의 가격을 높여 브랜드 이미지와 매출 증가에 일조할 것으로 보고 있다
3. Place (유통…(省略)
순서
카페베네 마케팅 4P전략분석 , 카페베네 마케팅 4P전략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카페베네 마케팅 P전략
카페베네,마케팅,P전략,경영경제,레포트
다. 커피산업의 주요활동인 원두, 생산, 로스팅, 블렌딩, 유통, 판매를 모두 수직 통합하여 각 단계에서 발생할 수 있는 위험을 줄일 수 있는 것이다. 또한 2xxx년 7월 서울 중곡동에 원두를 볶는 로스팅 공장을 준공하여 경쟁기업보다 소비자들에게 보다 신선한 원두를 공급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였다.
2xxx년 6월 브라질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커피농장인 이파네마와 계약을 체결하여 현재 중간 도매상을 거치지 않고 직접 원두를 수급 받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고품질의 원두를 안정적으로 확보할 수 있는 동시에 원두의 재배과정을 직접 모니터하면서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커피 원두로 품질을 향상시킬 수 있었다.
이는 커피 원두를 재배하는 농장에서부터 소비자가 커피를 마시는 테이블까지 카페베네가 품질을 관리한다는 것이다.
- 품질관리
제품의 품질을 위해 국내 업계 중에서는 최초로 FTT시스템을 구축하였다.
2. Price (가격전략(strategy))
- 카페베네는 고가전략(strategy)을 펼치고 있는 커피전문점들과 가격차이가 거의 없기 때문에 가격 부분에서는 큰 차이가 없다.
레포트/경영경제
카페베네 마케팅 4P전략analysis(분석)





카페베네 마케팅 4P전략analysis(분석)
설명
Download : 카페베네 마케팅 4P전략분석.hwp( 16 )
카페베네
marketing 믹스 4P分析(분석)
1. Product (제품전략(strategy))
- 카페베네는 싱글 오리진 커피를 비롯한 최고급 품질의 커피와 이탈리아 젤라또 아이스크림, 벨기에 와플 등을 메뉴를 함께 제공함으로써 새로운 브런치 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타 매장에 비해 다양한 메뉴가 있기 때문에 경쟁력이 있다 그리고 식사대용으로 가능한 샌드위치, 와플 등이 있으며 지속적으로 웰빙 메뉴를 개발해 왔다. 하지만 매장의 고급스러움을 통해 가격을 조금 더 고가전략(strategy)을 펼치는 것이 좋을 것이라 생각이 된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