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p.co.kr [유아교육학]교육사회학 theory(이론) 요약 > ship4 | ship.co.kr report

[유아교육학]교육사회학 theory(이론) 요약 > ship4

본문 바로가기

ship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유아교육학]교육사회학 theory(이론) 요약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9 03:21

본문




Download : [유아교육학]교육사회학 이론 요약.hwp





ex) 몸의 각 부분들의 역할의 균형이 이루어져서 몸이 움직이고 행동하듯이 사회의 여러
부분들이 제 기능을 수행하고 발전을

[유아교육학]교육사회학 theory(이론) 요약

순서

[유아교육학]교육사회학%20이론%20요약_hwp_01.gif [유아교육학]교육사회학%20이론%20요약_hwp_02.gif




유아교육학,교육사회학,이론,요약,사범교육,레포트
다.
․ 권력투쟁, 갈등, 일탈 행동을 說明(설명) 하지 못하고 범법행위 와 병리현상으로 간주한다.





레포트/사범교육

Download : [유아교육학]교육사회학 이론 요약.hwp( 44 )


[유아교육학]교육사회학 이론 요약 , [유아교육학]교육사회학 이론 요약사범교육레포트 , 유아교육학 교육사회학 이론 요약
설명





[유아교육학]교육사회학 theory(이론) 요약
기능론
-정이: 기존 체제의 존속, 즉 현상유지를 옹호.
- 사회체제를 존속시키는 요소
: 구조와 기능, 통합, 안정, 합의.
- 특징:
․ 유기체로서 균형을 유지.
․ 사회요소들의 제 기능을 수행할 때, 균형을 유지.
․ 사회의 규범, 구성원의 역할, 사회화 등을 질서의 기본으로 보고 이를 중시.
․ 사회 구성원의 합의 → 합의이론(理論)
- 비판
․ 인간을 수동적 존재, 사회의 종속적인 존재로 치부.
․ 기존의 교육양식과 전통을 지키고 이를 신세대에게 전수하는데 만 관심을 기울인다.
․ change(변화)를 제대로 說明(설명) 하지 못 한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hip.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hip.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