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일렉트로닉스, 웰빙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클라쎄’로 통합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6 22:15
본문
Download : 20040308-.jpg
순서
대우일렉트로닉스 국내영업본부장 정연국 상무는 “지난달 세계 최초로 비타민 에어컨을 출시했고 하반기에는 더욱 업그레이드된 나노실버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라며 “친건강 가전제품시장을 선도해온 기업으로서 더욱 더 差別화된 제품으로 대한민국은 물론 세계적인 웰빙가전 브랜드로 성장시킬 것”이라고 밝혔다.
대우일렉트로닉스, 웰빙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클라쎄’로 통합
대우일렉트로닉스는 이번 브랜드 통합을 계기로 친건강 웰빙 가전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이달말부터 대대적인 광고 및 판촉활동에 들어갈 예정이다.
<전경원기자 kwjun@etnews.co.kr>
레포트 > 기타
회사측은 이번 브랜드 통합으로 그동안 각 제품마다 붙였던 브랜드를 일반형과 고급형으로 양분함으로써 마케팅 역량을 집중시켜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하고 매출확대로까지 이어나간다는 전략(戰略) 이다.
설명
Download : 20040308-.jpg( 63 )
대우일렉트로닉스, 웰빙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클라쎄’로 통합





대우일렉트로닉스, 웰빙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클라쎄’로 통합
또 기존 수피아(에어컨), 진품(김치냉장고), 대우디지털(냉장고) 등으로 사용하던 일반형 브랜드는 점차 ‘대우’로 통합, 운영해 브랜드 差別화를 진행해 나가기로 했다.
대우일렉트로닉스, 웰빙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클라쎄’로 통합
대우일렉트로닉스(대표 김충훈 http://www.dwe.co.kr)가 나노실버 양문형 냉장고에 사용했던 ‘클라쎄(Klasse)’ 브랜드를 김치냉장고, 비타민 에어컨 등으로 확대, 프리미엄급 웰빙가전 통합브랜드로 사용키로 했다고 7일 밝혔다. 단, 대표적인 친環境(환경) 제품인 무세제세탁기는 ‘마이더스’를 그대로 사용할 계획이다.
클라쎄(Klasse)란 하이클래스 및 하이 소사이어티를 의미하는 라틴어에서 由來한 말로 고품격, 프리미엄 제품을 의미한다.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