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마케팅전략(戰略) 및 기업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2 19:18
본문
Download : 락앤락 마케팅전략 및 기업분석.pptx
_SLIDE_1_
_SLIDE_2_
목차
서론
본론
結論(결론)
기업紹介
경쟁사 분석
성공요인 분석
marketing 전술
해외시장진입전술
해외시장전술
結論(결론) 및 시사점
SWOT 분석
향후처리해야할문제
_SLIDE_3_
- 1978년 국진유통㈜ 설립
- 1994년 하나코비㈜ 상호변경 (One + corporation business)
- 주방용품 및 일회용잡화 제조 및 판매 목적으로 설립
- 기존 다분야의 600 여가지 생활용품 생산
- 1997년 선택과 집중
- 회사정책을 전면수정! 제품생산, 연구개발, 영업 등
- 모든 활동을 락앤락 제품 하나로 통합
- 2007년 락앤락㈜ 상호변경
하나코비㈜
서론-기업紹介
_SLIDE_4_
잠그고 또 잠근다! 신관념 밀폐용기!
- 세계 40여개 국가에서 특허, 상표 등 100여건의 인증획득
- 한국보다 세계시장에서 먼저 인정
- 국외 - 54개국 수출 세계 시advantage(장점) 유율 3위
- 국내 99%의 압도적인 브랜드 인지도 시장 점유율 70%
- 밀폐용기= 락앤락 이라는 브랜드 인지를 굳히면서
- 홈쇼핑과 전국의 대형마트 및 백화점에서 장기적인 인기누리고 있음
락앤락㈜
서론-기업紹介
_SLIDE_5_
경영이념
어려운 이웃들에게 사랑을 실천하며 우리가 살고 있는 공간을 보다 아름답고 깨끗하게 보호하자는 취지의 environment(환경) 운동 캠페인 전개
자발적인 참여의식으로 결성된 비영리 순수 민간 단체로 사회의 기본인 가정 주부들이 주축이 되어 선도하는 장
음식물 쓰레기로 인한 자원 낭비 및 각종 environment(환경) 문제에 대한 경종을 울리며, 나아가 environment(환경) 운동 캠페인을 전개하여 주부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유도하고, 정기적인 사회 봉사 활동을 지원해 회원들과 소외된 계층을 이어주는 사랑의 매개체 역할
락앤락 써포터즈
environment(환경) 과 사람을 생각하는 기업
서론-기업紹介
_SLIDE_6_
연혁
1985.10 일본 국제화공과 기술 제휴로 경기도 성남시 제 3공단…(drop)
락앤락 마케팅전략 및 기업분석 , 락앤락 마케팅전략 및 기업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락앤락 마케팅전략 기업
락앤락 마케팅전략(戰略) 및 기업分析
락앤락,마케팅전략,기업,경영경제,레포트
설명
Download : 락앤락 마케팅전략 및 기업분석.pptx( 29 )






레포트/경영경제
락앤락 마케팅전략(戰略) 및 기업分析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