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의 china진출배경과 시장상황,경쟁사分析(분석) 및 마케팅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7 04:22
본문
Download : 현대자동차의 중국진출배경과 시장상황,경쟁사분석 및 마케팅분석.docx
그러나 현대자동차는 대한민국의 경제성장과 그 성장을 함께 일구어 내었다.
현대자동차의 china진출배경과 시장상황,경쟁사分析(분석) 및 마케팅分析(분석)
環境(환경)分析론
현대자동차의 中國진출
`목 차`
서론 p3
본론
현대자동차의 中國 진출 배경 p3
1.1 ‘수출해서 돈 벌면 돼!’ 자동차 판매 천대 미만의 시장에서, 자동차를 수출하는 나라로.
1.2 놓칠 수 없는 나라, 中國 계속되는 시도
2 中國시장의 상황 p4
2.1 현대자동차 中國진출 시기 中國 내 자동차 산업의 상황
2.1.1 1980년대~1990년대: 中國 자동차 산업의 전면발전시기
2.1.2 2000년대 이후: 中國 자동차산업 성장의 가속화
2.2 中國의 자동차 산업정책
2.2.1 승용차 육성정책과 외자정책
3. 中國 내 경쟁사들의 상황과 그들의 진출전술 p6
3.1 中國 내 경쟁사 상황
3.2 中國에 진출한 해외 자동차 브랜드
3.2.1 폭스바겐
3.2.2 포드
4. 더 빠르게, 더 스마트하게, 현대자동차의 中國진출 p8
4.1 더 빠르게, 더 스마트하게! - 현대속도
4.1.1 자전거...
環境(환경)分析론
현대자동차의 中國진출
`목 차`
서론 p3
본론
현대자동차의 中國 진출 배경 p3
1.1 ‘수출해서 돈 벌면 돼!’ 자동차 판매 천대 미만의 시장에서, 자동차를 수출하는 나라로.
1.2 놓칠 수 없는 나라, 中國 계속되는 시도
2 中國시장의 상황 p4
2.1 현대자동차 中國진출 시기 中國 내 자동차 산업의 상황
2.1.1 1980년대~1990년대: 中國 자동차 산업의 전면발전시기
2.1.2 2000년대 이후: 中國 자동차산업 성장의 가속화
2.2 中國의 자동차 산업정책
2.2.1 승용차 육성정책과 외자정책
3. 中國 내 경쟁사들의 상황과 그들의 진출전술 p6
3.1 中國 내 경쟁사 상황
3.2 中國에 진출한 해외 자동차 브랜드
3.2.1 폭스바겐
3.2.2 포드
4. 더 빠르게, 더 스마트하게, 현대자동차의 中國진출 p8
4.1 더 빠르게, 더 스마트하게! - 현대속도
4.1.1 자전거도 만들 수 없던 북경기차공장, 합작투자 계약 2개월 만에, 자동차 생산! :제 1 공장
4.1.2 中國 시장에서 입지를 굳혀가는 현대자동차, 60만대 생산의 시기로 : 제 2 공장
4.1.3 中國시장의 리더로 떠오르기 위한 도약 : 제 3 공장
4.2 자동차도 中國인의 입맛에 맞게! : 현지화
4.2.1 철저한 시장조사를 통한 최신모델紹介
4.2.2 中國인 입맛에 맞춘 자동차 제작
4.3 marketing
4.3.1 marketing 전술
4.3.2 TV광고
4.3.3 PR전술
結論(결론) p11
bibliography p12
`서론`
1967년, 당시 대한민국에서 판매되는 자동차 수가 1천대도 되지 않았던 시절 현대자동차가 설립되었다.…(To be continued )
현대자동차의 china진출배경과 시장상황,경쟁사分析(분석) 및 마케팅分析(분석)
현대자동차,중국진출배경과,시장상황,경쟁사,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순서
Download : 현대자동차의 중국진출배경과 시장상황,경쟁사분석 및 마케팅분석.docx( 99 )
설명






현대자동차의 중국진출배경과 시장상황,경쟁사분석 및 마케팅분석 , 현대자동차의 중국진출배경과 시장상황,경쟁사분석 및 마케팅분석경영경제레포트 , 현대자동차 중국진출배경과 시장상황 경쟁사 마케팅
레포트/경영경제
다. 우리의 기술만으로는 완성품 자동차를 생산할 수 없었던 그 당시에, 미국 포드 자동차와의 합작으로 ‘코티나’를 생산하였던 현대자동차는 포드 자동차의 부품 조립 생산기지에 불과한 수준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