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 판매사이트 / Amazon.com과 Yes24의 비교Ⅰ. 아마존1. Ama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2 23:27
본문
Download : 판매사이트, Amazon.com.hwp
이러한 가시적인 目標(목표)를 이루게 되기까지의 Amazon의 전략(戰略) 을 살펴보도록 하자. 아마존은 서적이나 음반 등의 판매로 얻는 수익을 이윤으로 삼고 있따 아마존은 이를 위해 철저히 준비된 전략(戰略) 을 펼쳤다.
경제경영 판매사이트 / Amazon.com과 Yes24의 비교Ⅰ. 아마존1. Ama
Amazon.com 과 Yes24 의 비교Ⅰ. 아마존1. Amazon.com이란 - Amazon.com은 누구나 알고있듯이 미국에서 만들어진 서적 분야의 대표적인 쇼핑몰로서, 현재 400만 권 이상의 도서 량을 보유하고 있는 세계 최대의 누리망 서점이다. 물류 시스템의 최적화를 통해 절감한 비용을 고객에게 환원함으로써 명성을 얻고 있고, 키워드, 저자, 題目(제목), 주제별 검색 등 다양한 검색 방법을 제공하고있는 국외 최대의 판매사이트라 할 수 있따 · foundation(창업)자 제프 베조스(Jeff Bezos, 1964년 생) · 설립 년도 1994. 7. (온-라인 서비스는 1995. 7.부터 실시) · 회사 가치 192억 $ (2000년 당시 기준) · 매출액 1,570만 $(1996년) → 1억 4,780만 $(1997년) → 4억 2,320만 $(1998년) → 5억 7,800만 $(1999년) → 11억 2,000만 $(2001년) · 고객 수 약 2,900 만 명 (2000년 당시) · 직원 수 2,100명 · 주가 16 $ (2002년 현재) · 취급품목 470만 권의 책, CD 음반, DVD, 컴퓨터 게임, S W 등 2. 전략(戰略) 적 분석에 따른 아마존 1) Focus on profit. It must start with the right goal superior long-term return on investment. - 현재의 아마존은 세계 최고의 누리망 서적 판매 사이트로 알려져 있따 판매실적 역시 세계 어느 서적판매 사이트보다 우수하다. 아마존은 본격적으로 책을 판매하기 1년 전부터 100만 권에 달하는 각종 책에 대한...
순서
[경제경영] 판매사이트 / Amazon.com과 Yes24의 비교Ⅰ. 아마존1. Ama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Amazon.com 과 Yes24 의 비교Ⅰ. 아마존1. Amazon.c...
Download : 판매사이트, Amazon.com.hwp( 21 )





설명
Amazon.com 과 Yes24 의 비교Ⅰ. 아마존1. Amazon.c...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