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al(목표) 고객을 확실히 포섭하라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0 14:48
본문
Download : 목표 고객을 확실히 포섭하라.hwp
효율적인 마케팅을 위한 준비, Reader`s Digest Association
- 산업 : retail (publishing, mail order)
- 고객 접점 포인트 : 마케팅, mailing centers
- 적용범위 : 행동 모델링, 시장 세분화, 고객 수익성 analysis
회사의 현안
Reader`s Digest는 누구나 한 번쯤은 접해보았을 세계적인 잡지를 발간하는 출판 그룹이다. 이 회사의 가장 큰 관심사 중의 한가지는 대중적인 인지도가 있는 `Reader`s Digest`라는 잡지보다는 여타의 출판물을 어떠한 방법으로 얼마나 효율적으로 고객에게 판매할 수 있을 것인가 하는 것이었다.` 라며 매우 만족스러운 프로젝트였다고 평가했다. 이는 1억 불 정도의 순이익을 증가시키는 효율로 잘 설명(explanation) 될 수 있을 것이다.
Per Sjoqvist는 새로운 시스템의 도입 이후 고객의 Life Time Value 등을 기반으로 한 고객 관리가 가능해 졌으며, 이는 곧바로 이익과 직결되었다라고 말하고, `실질적인 다이렉트 메일링의 결과 hiting 률이 25% 이상 증가하는 결과를 가져왔다. 즉, 책자에 삽입되어진 독자카드를 보내주는 독자라면 우선적으로 새로운 책이 출판되었을 때 안내 카다로그를 발송하는 방법으로 마케팅…(투비컨티뉴드 )
순서
다.,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목표 고객을 확실히 포섭하라.hwp( 78 )
레포트/경영경제
시스템 도입 후의 변화 Ellos의 마케팅 전략 담당들과 메일링 담당 부서들은 새로운 고객 데이터 웨어하우스와 이를 이용한 정보 ... , 목표 고객을 확실히 포섭하라경영경제레포트 ,
시스템 도입 후의 변화
설명




goal(목표) 고객을 확실히 포섭하라
Ellos의 marketing strategy 담당들과 메일링 담당 부서들은 새로운 고객 데이터 웨어하우스와 이를 이용한 정보 ...
시스템 도입 후의 變化
Ellos의 마케팅 책략 담당들과 메일링 담당 부서들은 새로운 고객 데이터 웨어하우스와 이를 이용한 정보 시스템이 제공해 주는 정보를 바탕으로 종전과는 다른 방식으로 고객들의 성향에 적절히 대응 할 수 있는 타겟 마케팅을 실시할 수 있게 되었다. 이 회사는 이미 단순히 우리가 익히 알고있는 월간잡지 뿐 아니라 다양한, 예를 들자면 요리책, 여행 가이드, 음악, 비디오 등의 멀티 미디어적인 분야(이후 글에서는 통칭하여 `책`이라 할 것이다)에도 진출해 있는 출판 그룹이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방법으로 강구된 것이 고객에게 안내 책자 등을 보내는 방법이었다.